Old school Easter eggs.

롤 다시하기 조건과 하는방법 & 점수 패널티는?

바로 뽀삐의 쉴드량을 활용한 2데캡 불사신 뽀삐입니다. 마법사 조합의 주문력 증가와 뽀삐의 스킬이 정말 조화롭게 어우러져 죽지 않는 불사신 뽀삐를 보여주는 조합입니다. ▲ 최종 조합 중 오공을 넣어 4 마법사 2 선봉대를 하는 대신 다른 마법사 챔피언을 추가해 6마법사 조합을 하셔도 승률은 비슷비슷합니다. 기존에 롤처럼 자신이 챔피언을 직접 조종하는 것이 아니라 자동으로 싸우기 때문에, 챔피언들의 스킬 및 조합, 아이템의 효과들을 알고 적절히 적용해주는 것이 핵심이 되겠습니다. 당연히 라이엇도 대리가 문제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롤토체스 초보자라면 어떻게 플레이 해야할지 궁금하시거나, 현 시즌3 1티어 조합에 대해 알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눌러 확인해보세요. 즉 모바일로 플레이 하는 유저와 컴퓨터로 플레이하는 유저가 서로 같이 게임을 할 수 있는 것이죠. 이젠 현질금액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뽀삐의 스킬 한 번에 2000이 넘는 데미지가 나오기도 하고, 스킬을 사용할 때마다 1000이 넘는 쉴드가 중첩되다보니 쉴드가 절대 깨지지 않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절대 레벨을 올리지 마시고, 최대한 체력관리를 하면서 5레벨에 50원을 모아주도록 합니다. 레벨이 올라갈수록 1코스트 챔피언이 나올 확률이 줄어들기 떄문에 4렙 5렙까지 뽀삐를 최대한 많이 주워줍시다.


최대한 설명에 도움이 되도록 브랜드 히스토리 등을 간단하게 요약해두겠습니다. 챔피언의 스킬 및 가격, 챔피언 별 조합(시너지), 아이템 조합하면 어떤 아이템이 나오고 효과가 무엇인지 등을 다 외우기는 힘들죠. 물론 항상 원하는 챔피언과 아이템이 나오는 게 아니다 보니 직접 가장 좋은 배치를 찾아가며 플레이하시는 게 최고입니다. https://ryzeteam.com/ 보면 한눈에 어떻게 조합하면 무슨 아이템이 나오는지 알 수 있겠죠? 검색해서 간단하게 볼 수 있기 때문에 남들도 내 아이디로 찾아볼 가능성이 있어 많은 유저들이 MMR관리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 덱 자체가 기본 완성을 9레벨 기준으로 하고 있기 때문에 상당한 운영난이도가 있고 고벨류 덱이면서 5코스트가 2마리나 들어가기 때문에 어느정도 운도 잘 따라줘야합니다. ▲ 제가 보고 연구한 고랭커 분의 2데캡 뽀삐 덱 유튜브 영상입니다. ▲ 5레벨이 가장 중요합니다. ▲ 이 조합은 6검사를 맞추는 것 그리고 리롤을 통해 야스오 3성을 완성시키는 게 가장 중요합니다. 롤토체스 시즌3 같은 경우 3성 챔피언의 효율이 넘사벽이기 때문에 완성이 정말 중요합니다. 하지만 이 뒤집게는 아이템 조합에 따라 챔피언의 속성을 추가 시킬수 있는 엄청 큰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 최근 맵이 다양해지면서 니코의 도움 2개를 갖고 시작하는 맵도 있고, 4성 챔피언으로 시작하는 맵도 있습니다. ▲ 뽀삐의 믿을 수 없는 쉴드량입니다. ▲ 배치같은 경우 위와 같이 배치해주시면 됩니다. 피언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이즈리얼의 경우 너프 통해 좀내려온거 같긴 하겠습니다. 안드로이드의 경우 플레이스토어(play store)에서, ios의 경우 앱스토어(App store)에서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템은 장착하면 그 챔피언을 되팔지 않는 이상 다시 뺄 수 없으니 아이템은 신중하게 넣어주세요. 팁을 드리자면 초반에 임시적으로 쓸 챔피언들에게 아이템을 넣은 후 사용하다가 나중에 핵심 챔피언이 나오면 아이템 넣은 챔피언을 되팔면 됩니다. 초반에는 조합보다는 2성 챔피언을 만드는 것에 주력하시고, 중반부터는 메인 시너지(조합)을 구상하셔서 조합을 위주로 맞춘 후 핵심 챔피언(딜러 및 탱커)에 아이템을 넣어 주세요. 초반에는 리롤(상점 초기화)보다는 적절히 이자를 받으면서 여러개 같이 나오는 챔피언들을 구매해 주시고, 적당히 경험치에도 투자해야 합니다. 결국 쉽고 강력한 리롤 야스오 덱을 완성시켰고 이번에 공개하겠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변경 된 거인의 학살자가 메이지에게 꽤나 좋은 성능을 보여주기 때문에 주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롤토체스 모바일(컴퓨터 버전도 동일)을 처음 플레이하시는 분들은 꼭 '튜토리얼'을 먼저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먼저 라이엇 게임 관계자는 "관련된 사항에 대해 우리도 주의 깊게 주시하고 있으며, 이와 같은 듀오 사이트들이 앞으로 더 랭크 게임의 생태계에 많은 악영향을 끼치게 된다면 충분히 제재 대상이 될 수 있다"고 전했다. 먼저 큰 변화가 있는 아이템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왜냐하면 돌거북을 잡기만 하더라도 별수호자를 사용하고 있는 사람은 여러분들 밖에 없을 겁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TFT'라는 앱이 생겼을 겁니다. 중반(5,6,7렙) : 이 정도면 뽀삐 2성 혹은 3성 정도가 되었을 겁니다. 다만 2데캡과 3성 뽀삐, 마법사 조합이 완성되어야 한다는 점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뽀삐가 버티는 동안 마법사 챔피언이 딜을 잘 넣을 수 있도록 배치해줍시다. 그렇기 때문에 제드의 수호천사는 필수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컨트롤 및 UI의 차이가 좀 있다고 하더라도, 결론적으로 모바일이나 컴퓨터로 플레이해도 한쪽이 유리하거나 불리하지는 않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다만 컴퓨터와는 조작법이 다르며, 화면이 작은 것을 보완하기 위해 UI (인터페이스)도 조금 다릅니다. 업데이트 후 1주가 지난 뒤 다음 패치에서 조정이 필요한지 판단하기 위해 재평가를 진행합니다. 서울경찰청 사이버안전과는 지난 해 8월부터 지난 9월까지 라이엇게임즈에서 제공하는 온라인 게임 LOL에서 ‘롤헬퍼’라는 악성프로그램을 유포하고 판매한 혐의(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위반)로 하모(25)씨 등 11명을 혐의로 형사입건했다고 밝혔다. 블리츠 지지를 이용하는 경우는 반드시 '한국 서버', '한국어' 설정을 하신 후 전적 검색을 해 주세요. 자 이제 튜토리얼을 한번 하신 분들을 위한 운영 방법 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물론 아무무, 티모, 피즈, 케넨, 나르 등의 비인간-남성형 캐릭터들은 여성 성우를 기용하였으나 그 수는 매우 적으며 그마저도 여성의 목소리를 표현하기 위한 것이 아니라 어린 동물의 목소리를 표현하기 위한 것이다.

Back to posts
This post has no comments - be the first one!

UNDER MAINTENANCE